커뮤니티

화로에 구워먹는 퓨전 이자카야

2017-10-23

맛집 서원구


화로에 구워먹는 퓨전 이자카야
''










    산남동 이자카야 느린하루는 식사도 해야하고 술도 한잔 하고 싶을 때 1차와 2차가 동시에 가능한 개인화로 전문점이다. 식사부터 술안주까지 소고기, 다양한 수제꼬치, 신선한 해산물, 일품메뉴(육사시미, 육회, 타코와사비, 크림치즈망고샐러드)를 사케, 칵테일사케, 소주, 맥주등과 함께 먹을 수 있다. 고기류, 해산물, 꼬치류 등 메뉴가 다양하여 선택하기 어렵다면 세트메뉴를 주문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느린세트는 크림치즈망고샐러드or육회 택1, 구운통고구마, 타이거새우, 참소라구이, 파인애플버터구이 구성으로 21,000원이다.하루세트는 육회or타코와사비 택1, 타이거새우, 수제떡갈비, 참소라구이, 아스파베이컨, 염통 구성으로 19,800원이다. 그들에게세트는 크림치즈망고샐러드or한우육사시미 택1, 간사이 오뎅나베, 파인애플버터구이, 아스파베이컨 구성으로 33,000원이다.



    달콤한하루세트는 미국산모듬or한우모듬 택1, 가리비, 염통, 타이거새우, 은행, 토마토샐러드 구성으로 34,500원이다. 행복한하루세트는 미국산모듬or한우모듬 택1, 염통, 새우, 문어다리, 치즈픽, 가리비, 육회, 한우왕주먹밥, 토마토샐러드 구성으로 53,500원이다. 가격대비 양이 많지 않아서 조금 배가 고플 수 있으니 주먹밥이나 간단한 꼬치류를 추가하여 먹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달콤한하루세트를 주문하자 미국산모듬과 해산물 꼬치구이, 가리비가 나온다. 이 메뉴들을 차례로 작은 개인화로에 구워먹으면 된다. 개인화로의 장점은 먹는 사람이 직접 구우면서 고기의 익히는 정도를 취향에 맞추어 즉석에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것이다.
    우선 메인메뉴가 나오기 전 샐러드와 국물맛이 시원한 뚝배기 미역국으로 뱃속을 따뜻하게 한다. 그리고 메인메뉴가 나오면 우선 미국산 모듬 소고기를 부위별로 재빨리 구워내어 허기진 뱃속을 달래준다. 소고기로 식사를 한 후 염통, 타이거새우, 은행 꼬치구이는 이야기 하는 동안  천천히 구워가며 술안주로 먹는다. 세트메뉴만으로 양이 부족해지게 될 즈음엔 종류별로 2,000원~3,000원 정도의 가격인 꼬치구이를 추가메뉴로 주문하면 술안주로는 제격이다. 이자카야 메뉴에 어울리는 사케나 소주도 좋지만 때때로 가격할인 행사하고 있는 세계 생맥주와 곁들여도 맛있다. 은은한 조명과 bar앞에서 먹을 수 있는 자리까지 연인이 함께 하기에도 더없이 좋은 장소이다. 느린하루는 개인화로에서 직접 고기와 꼬치구이를 구워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신개념 개인화로 전문점 이자카야이다.